저격게임

액션 2012/12/18 21:42

게임제목
저격게임-택티컬 어쌔신(Tactical Assassin), 저격하는게임, 저격 게임, 플래시저격게임, 저격하는게임, 졸라맨저격게임, 졸라맨게임, 암살자게임, 암살게임, 어쌔신게임, 잠입게임, 죽이는게임, 사살게임, 미션임파서블게임, 저격게임하기, 할만한저격게임, 중독성저격게임, 저격자게임, 저격수게임, 헤드샷게임, 저격플래시게임, 총플래시게임, 플래시총게임, 저격총게임, 몰래죽이기게임, 암살하는게임
카테고리
암살자(Assassin), 저격(Sniper), 총, 임무




정보


 

택티컬 어쌔신

Review-저격의 정수만을 뽑아 만든 스나이퍼 게임, 택티컬 어쌔신이다.
이 게임은 유저가 암살자가 되어, 하달된 임무(Mission)에 따라 깔끔하고 정확하게 타킷을 제거하는 게임으로 미션 클리어를 통해 강렬한 중독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택티컬 어쌔신은 사실적이고 현실적인 스나이퍼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배경은 모두 음영(陰影)으로 처리했으며, 보여지는 모든 것은 오직 라이플에 달린 조준경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러한 구성방식 때문에 플래시 게임에서도 흔치 않은 1M라는 적은 게임 용량에도 불구하고 유명 게임 사이트에서 10점 만점에 9.1점을 받을 정도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게임이다.
 

Tactical Assassin


Guide-
2개의 챕터-8개의 미션-2개의 과제
임무는 총 8개가 주어지며, 2개의 챕터로 나눠진다. 타깃이 되는 요인(Key Figure)의 특징에 따라 다양한 장소에서 임무를 수행해야 하는데, 무엇보다 미션에 대한 완벽한 사전 이해가 있어야 프로페셔널한 암살자로 거듭날 수 있다. 각 미션은 대한 내용은 간단한 브리핑 형식을 빌려 제공되는데, 이 문서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약간의 영어 독해력이 요구된다. 미션마다 대부분 2개의 과제가 주어지며 모두 수행해야지만 미션이 클리어된다.
 
미션에 대한 인지가 끝나면 본격적인 암살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요인은 모두 스틱맨으로 묘사되며, 조준경을 통해 타깃의 확인하고 위치를 확보한 다음 반드시 머리를 겨냥해 방아쇠를 당기면 된다. 머리 이외의 부분은 총상을 가할 수 없기 때문에, 필히 헤드샷(Head Shot)으로 타깃을 제거해야 임무를 무사히 완수할 수 있다. 이 게임의 매력은 헤드샷 이후 발생되는 리얼한 묘사력을 통해 유저에게 상당한 만족감을 준다는 것이다. 특히 붉은 피와 더불어 총상 후 쓰러지는 스틱맨의 형상이 인간의 그것과 여러모로 닮아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상승시킨다.
 
"신중하지만 빠르게 행동하라"

주어진 과제 2가지를 완벽하게 수행하여 미션을 성공적으로 끝마치면, 아래와 같이 임무완료 화면이 나오면서 다음 미션에 대한 브리핑을 제공받을 수 있다. 미션1과 달리 후반에 던져지는 미션의 경우, 타깃의 수가 다수로 늘어나거나, 빠르게 움직이는 타깃을 제거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지기에 실제 암살자처럼, 빠른 상황판단과 더불어 민첩함과 정교함이 요구된다. 프로페셔널한 암살자가 되어라!

"전략적 암살자"


택티컬 어쌔신은 총(Gun)이 가진 파괴력과 강력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미션을 수행하는데 있어 단순 작업이 아니라 전략(Strategy)이 필요하기에 게임은 조용하고 느리게 진행되지만 그곳에 스릴과 긴박감이 느껴지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그 재미에 힘입어 현재 4탄까지 출시되었으며 시리즈 모두 호평을 받고 있다. 

Controls

조준/발사-마우스

나만의 평점

"플래시로 구현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저격게임" Rating-★★★★☆
연관게임 [액션] - 도그파이터2
[전략&디펜스] - 픽셀 리전스
2[액션] - 스트로우 햇 사무라이
[액션] - 시티시즈2
[BE★ST] - 룬 레이더스
[BE★ST] - 프란틱 프리게이트
[BE★ST] - 디시젼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